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03. 23] 아토앤오투 봄철 아기 피부관리법 공개... “아기수딩젤 사용이 관리의 첫 단계”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11

작성일 2020-03-2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큰 일교차와 건조한 봄바람으로 피부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요즘, 성인에 비해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아기들에겐 더 큰 주의가 요구되는 시기다.

아이들은 봄에 흔히 나타나는 황사나 미세먼지 또는 작은 외부자극에도 피부가 울긋불긋하게 올라오거나 붉어지는 현상을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에 맞는 피부진정 제품을 구비하는 등의 적절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배우 소이현과 함께 하고 있는 아기화장품 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자사 아기 수딩젤과 관리 방법을 함께 선보이며 환절기 아기 피부관리를 위한 해결책을 제시했다. 아토앤오투 측은 변화가 큰 계절일수록 아기피부장벽에 영향이 가기 쉽고 피부가 예민해질 수 있기 때문에, 환절기 피부관리 첫 단계로 수딩젤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그 중 아기 수딩젤의 경우 성분의 안전성과 피부 상태에 따른 선택이 중요한데, 아토앤오투 아기수딩젤은 일반 피부 용 ‘옥시젠’ 라인 과 예민한 피부용 ‘스파우’ 라인의 수딩젤을 보유하고 있다. 옥시젠 수딩젤은 투명한 겔 타입으로 끈적이지 않는 마무리감과 함께 고농도 산소수가 함유되어 수분 공급 및 청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스파우 수딩젤의 경우 로션과 겔이 혼합된 제형과 리포솜 공법으로 유효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빠르게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토앤오투 수딩젤은 열이 오르거나 피부진정이 필요한 아이들의 피부에 수분감을 부여하고 쿨링감을 주는 제품으로 한 여름은 물론 사계절 육아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아토앤오투 측은 이를 활용한 첫 번째 방법은 화장솜과 수딩젤을 활용한 팩이라고 설명했다.  

화장솜에 수딩젤을 적당량 덜어 적셔준 다음 피부진정이 필요한 곳에 올려 팩으로 활용하는 것이 피부에 직접 도포하는 것 보다, 피부진정에 더 빠른 효과를 준다는 것

두 번째는 수딩젤을 냉장고에 보관해 사용하는 방법이다. 시원해진 수딩젤을 손에 덜어 마사지 해 주면 열이 오른 피부와 붓기를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수딩젤 활용법은 다양하며 자세한 정보는 아토앤오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