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02. 07] 유아 화장품브랜드 아토앤오투, '바른 손소독제' 2차 예약 판매 실시
작성자

아토앤오투 조회수 :336

작성일 2020-02-1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추가로 나오면서 감염병 예방을 위한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가운데, 유아 화장품브랜드 아토앤오투가 자사 ‘바른 손소독제’의 1차 예약판매에 이어 2차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 소독제, 위생제 등의 구매 증가 현상으로 인해 품귀현상을 빚으며 소비자들의 구매 요청이 늘고 있는 요즘. 아토앤오투 측은 “‘바른손소독제’ 재고 수량을 모두 소진하며 긴급하게 1차 예약판매를 진행했지만, 이또한 하루만에 준비된 제품이 모두 완판되며 조기에 판매가 종료됐다”고 전하며 “재입고 또한 많은 제품을 수량을 확보하지 못해 1차 예약판매 때처럼 빠른 품절이 예상된다.”며 아토앤오투 고객님들이 우선순위로 구매할 수 있도록 2차 한정수량 예약판매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감염병의 원인이 되는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아토앤오투의 바른손소독제는, 용량에 따라 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고 컴팩트한 100ml 용량의 소독제는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며 바르기 용이하며 500ml 대용량 사이즈의 소독제는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건물 출입구나 현관, 카운터, 집 안에 비치해두고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아토앤오투는 손 소독제의 사용과 함께 피부 관리에 대한 중요성도 강조했다. 잦은 손 씻기와 무분별한 소독제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의 경우 영향이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아토앤오투 측은 “손 소독제의 경우 물 없이도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눈에 띄는 장소에 비치하고 수시로 제품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사용 후 수분 손실과 건조함 방지를 위해 핸드크림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전하며 “아토앤오투 제품은 제주 산소수를 활용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걱정 없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잦은 소독제 사용으로 피부가 걱정된다면 옥시젠 베이비크림을 함께 덧발라 수분을 보충해 준다면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토앤오투 공식몰을 통한 회원 대상 2차 예약판매를 진행 중인 아토앤오투는 준비된 제품은 오는 2월 21일 금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토앤오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16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배송
TOP